ABOUT & CONTACT


부산웨스틴조선호텔은 다음 달 31일까지 연인을 위한 ‘러블리 데이(Lovely Day)’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. 패키지에는 해운대를 배경으로 달콤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파노라마 라운지에서의 러블리 스트로베리 2인 세트와 객실 내 스파클링 와인과 과일이 포함됐다. 러블리 스트로베리 세트는 딸기 밀크티, 딸기 요거트볼, 딸기 티, 생딸기 우유 중 2종과 케이크 1종이다. 특히 사진 촬영용 소품 토퍼를 제작해 연인들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.


파크하얏트부산의 리빙룸 바는 오는 29일까지 프리미엄 샴페인과 특별한 스낵을 최대 40%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‘버블리 나이트’ 프로모션을 선보인다. ‘버블리 나이트’는 신선하고 깔끔한 여운이 매력적인 ‘샹동 브뤼’, 과일 향과 꽃향기가 미묘하게 섞인 모엣&샹동의 시그니처 샴페인 ‘임페리얼 브뤼’, 신선한 자몽 향과 아몬드 향이 조화로운 최고급 샴페인의 대명사 ‘돔 페리뇽 브뤼’ 가운데 한 병을 선택해 칵테일 새우, 꽃게 집게발 튀김, 모짜렐라 치즈 스틱 등으로 구성된 스낵 플래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다.


라발스호텔의 뷔페 알리아농은 오픈 1주년을 맞아 다음 달 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. 먼저 주중 런치에는 직장인을 위한 알리아농 스페셜 단품 메뉴와 베이커리&고급 커피를 1만5000원에 판매한다. 디너 이용객은 10%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. 성인 1명당 미취학 아동 1인에게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며 4인 이상 방문객 중 이달 졸업생이 있다면 해당 졸업생은 무료다. 고급 와인인 네비게이터 카베르네 소비뇽 와인을 30% 할인 판매한다. 해당 이벤트는 예약 시 이용할 수 있다.

김미주 기자

http://www.kookje.co.kr/news2011/asp/newsbody.asp?code=1600&key=20200220.22018006511

CART

Total 99,999,999원

결제하기